2015_06_09 그래도 세상은 돌아간다. 오늘은 이라고 쓰고서..

1. 매일 지나다니는 롯데 백화점 앞에 차가 덜 막히고 명동 거리 길바닥이 보이는걸 보니 사람들이 심각하게 생각하기는 하는구나 싶더군요. 

2. 메르스 글을 쓰다가 의욕이 급격히 떨어진 이유는 이것도 지나가리란 것 때문입니다. 그리고 다시 반복되겠지요. 아무런 반성없이. 

3. 전문가의 말은 못믿겠지만, 비전문가의 말은 믿어야 하고 공신력 있는 사이트의 말은 믿을 수 없지만, SNS에서 퍼지는 말은 진실이라고 믿는 풍조 속에서 한마디를 더한다고 해서 뭐가 달라질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요.

4. 물론 바쁘고 정신없는데 여기에 뭐 쓸 시간 있으면 잠깐 눈이라도 붙일 수 있다는것도 한 이유입니다. 

5. 삶은 여전히 스펙타클합니다. 그러니까 의미가 있는거겠죠. 아마. 

6. 그래도 여전히 지구는 돌고, 세상은 움직이고, 다시 반복할거예요. 반드시. 

덧글

  • 아니스 2015/06/09 17:19 # 답글

    더 써주세여;ㅂ;
  • 키르난 2015/06/09 18:15 # 답글

    대강이라도 마무리를..OTL 아니, 사실 마무리 할 건이 있긴 한가요..?=ㅁ=
    궁금한 것이 몇 가지 또 생겼는데, 임산부 메르스 환자를 보니 이 경우 출산할 때 아기가 메르스에 감염되어 나올까라는 생각도 들더랍니다. 체액 전염이라 가능성은 있어 보이는데, 신생아에게 약 쓰기도 어려울 테고.. 게다가 몸 상태가 안 좋은데 출산이라면 부담도 클 테고.. (게다가 산모 나이가 마흔이랍니다.ㄱ- 노산;;;)

    롯데는 그럴지 몰라도 지난주 토요일 신세계 본점 갔더니만 백화점 지하주차장이 만차였습니다..;
  • 2015/06/09 20:25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
TNM사이드바